google-site-verification=DYdwsr_DcB7FeuciUyn_2vU8TUHZFlZVlLc0pP-sNTI 입벌리고 잠자는 사람을 위한 숙면취하는 법_코로잠테이프 후기 - 다양한 정보 공유하는 정보공유맘
반응형

안녕하세요.
이번 정보공유로 입막음 테이프 제가 이번에 구매한 코로잠테이프예요.
환절기만 되면 자고 일어나면 목이 칼칼해요.
목감기도 자주 걸리는거 같고 원인은 잠을 잘 때 입을 벌리고 자서 그런 거 같아서 내 돈 내산으로 준비한 코로잠테이프 입에 붙이고 자는 테이프가 있다는 건 방송으로 몇 번 봐서 알고는 있었지만 구매할 생각은 못하다가 이번에 또다시 입을 벌리고 자서 목이 칼칼한 게 느껴서 생각난 김에 구매했답니다.
오늘은 저처럼 입 벌리고 잠자는 사람을 위한 숙면취하는 법으로 입막음 테이프 코로잠테이프 사용 후기 말씀드릴게요! 

 

구매한 이유 

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입 벌리고 잠자는 분들이 많죠.
그로 인해 불면증으로 또는 잠을 푹 못 자서 피곤해하시는 분들도 많고요.
저도 그중에 한명이에요 불면증까지는 아니지만 늘 아침에 일어나면 잠을 푹 자지 못한 느낌, 숙면을 취하지 못해 늘 피곤한 아침이었어요.

하지만 코로잠테이프를 사용하고 난 후는 아침에 일어나는 게 조금은 개운해졌어요.

입에 붙이고 자니 확실히 목 칼칼함도 없고 좋더라고요.

그럼 이제 제가 구매한 입막음 테이프 코로잠테이프를 소개해 드릴게요.

 

코로잠테이프

잠잘 때 구강호흡을 하고 계신가요?
잘때 입으로 숨을 쉬면 구강 건조증, 수면 중 침플림, 입술 건조증, 구취, 후비루증후군, 목 가래, 목 칼칼함, 헛기침, 마른기침, 수면 무호흡증 등 구강호흡 연관질환을 가질 수 있습니다.

 

혹시 여기에 해당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요?

저는 입술 건조증, 목가래, 목칼칼함, 구강건조증 등이 해당되긴 하는 거 같더라고요.

코로잠테이프는 이를 예방시켜 코로 숨을 쉬게 도와주는 입막음 테이프예요.

 

또한 코로잠테이프는 인체에 무해한 점착제를 사용하였으니 안심하셔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.

잘 때 무의식적으로 코가 막혀 답답하거나 하면 테이프를 뗄 수 있으니 쓰실 때 매번 테이프가 떨어져 있다면 

코 상태 확인을 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.

아침까지 테이프가 붙어있다면 코 상태는 좋다고 볼 수 있다고 하니 안심~ 

그러나 잘 붙어 있다고 떼고 자기 시작하면 자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입이 자꾸 벌어져 다시 구강호흡을 할 수 있으니 붙이고 자는 게 좋다니 잘 확인하셔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.

코로잠테이프 사용방법

1. 테이프를 뜯어 이면지 제거 후 사용

2. 처음에는 세로로 붙여 사용 후 익숙해지면 가로로 사용해주세요.

3. 입술을 입 안으로 말아 넣은 상태에서 부착!

 

코로잠테이프 주의사항

1. 제품 사용 시 가려움 염증 등이 발생하면 사용을 중지

2. 테이프를 붙일 때는 피부를 청결히 하고 잘 닦아낸 후 사용하세요.

3. 테이프를 당겨서 붙이지 않도록 하십시오.

4. 테이프를 떼어낼 때에는 테이프를 당기지 않고, 피부를 누르며 천천히 떼어내는 게 좋아요.

코로잠테이프 사용 팁!

코로잡테이프 사용 시 접착력이 세서 뗄 때 살짝 아플 수 있어요.

저 같은 경우는 사용 전에 살짝 다른 곳에 붙였다가 뗀 후 입술에 붙이면 자극이 덜하더라고요.

저만 사용하는 게 아니라 집에 제 딸도 사용하고 있는데 

아이는 피부가 더 약하니 접착력을 더 약하게 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.

 

이렇게 코로잠테이프는 한 장씩 떼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으니 활용하시면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실 거 같아요.

저도 이렇게 한장씩 떼서 사용하고 있답니다.

 

편하게 사용하시고 이제부터 숙면 취하세요~

저도 환절기 때 목 칼칼함도 보호하면서 목감기에 덜 걸릴 거 같은 기대감이 듭니다.

입 벌리고 잠자는 사람을 위한 숙면 취하는 법 코로잠테이프 후기 정공맘이 드리는 오늘의 꿀 정보 도움되셨길 바래요.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